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윤수 나이 프로필 신장이식 키 학력

반응형

남윤수 나이 프로필 신장이식 키 학력 가족 아버지 드라마

 

 

 

남윤수 배우는 작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했습니다.

편스토랑을 통해 에그마요, 식혜수육 등 레시피를 공개하였는데요.

그 전에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식스센스3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2024 퀴즈 온 코리아 진행을 맡을 예정이에요.

 

 

‘생명나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남윤수 배우입니다.

남윤수 배우는 2014년 모델로 먼저 데뷔하였는데요. 오늘은 배우 남윤수 프로필 정보 알려드릴게요.

남윤수 프로필

남윤수 키는 187cm입니다.

 

 

남윤수
20240920 남윤수

 

보조개가 매력적이죠. 현재 반려묘를 키우고 있는 남윤수입니다.

남윤수 소속사는 에이전시가르텐입니다.

예능을 통해 할머니를 공개했던 남윤수입니다.

 

20240920 남윤수
남윤수

 

부모님이 맞벌이로 바빴기 때문에 할머니와 어린시절 함께 보냈다고 합니다.

남윤수 할머니는 암수술을 받기도 했었다네요. 배우 남윤수 가족으로는 부모님, 형이 있습니다.

그런데 남윤수는 신장이식을 하였는데요.

 

 

 

아버지에게 신상을 기증했다고 합니다.

6월 수술을 마친뒤 퇴원하였구요.

다행히 남윤수는 건강에 문제가 없습니다. 아버지 역시 퇴원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해요.

 

 

남윤수는 신장이식에 대해 당연히 해야 할 일로 인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배우 남윤수는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미필인데요. 신장이식 수술로 면제가 되었어요.

남윤수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남윤수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에요. 배우 남윤수 나이는 1997년생으로 28세입니다.

남윤수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nam_yoonsu

배우 남윤수는 일본활동도 하고 있어요.

 

 

 

남윤수 mbti는 ISFP입니다.

학력정보로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입니다. 학창시절 인기가 많았던 남윤수입니다.

고2때부터 모델활동을 해왔구요.

 

 

고3때 차은우가 전학을 왔다고 해요.

남윤수는 이진아 배불러, 에피톤프로젝트 첫사랑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했어요. 남윤수 출연 영화로는 소울메이트 등이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뜬 건 2020년 인간수업이에요.

 

 

일진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남윤수 출연 드라마로는 산후조리원, 괴물, 연모, 오늘의 웹툰, 개소리 등이 있습니다.

티빙 대도시의 사랑법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박상영 소설이 원작이구요. (8부작) 원작소설은 영화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액션스쿨을 다니기도 한 남윤수 배우입니다.

남윤수 배우는 채종협, 신명성 등과도 친한 사이에요.

데뷔 전 JYP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연락도 받았었다네요.

배우 남윤수는 그동안 직방, 갤럭시S7 등 광고를 찍었습니다. 화보 촬영도 많이 했구요.

 

 

모델 출신답게 패션쇼 무대도 섰어요. 남윤수 여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윤수 수술 병원은 은평성모병원입니다. 2021년 엠 카운트다운 MC로도 활약했어요.

남윤수는 주식, 코인을 안한다고 하네요.